보면, 크게 Business-to-Consumer(소비자 대상 전자상거래)와 Business-to-Business(기업간 전자상거래)로 나눌 수 있으며 이 영역속에서 '사이버 광고', '사이버 마케팅', '사이버 쇼핑몰', '사이버 서비스', '사이버 무역', '사이버 은행·증권, 보험', 사이버 공급체인', ' E-Logistics ' 등이 사업의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디지털신경망은 기계의 물리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듯이 직원 개개인의 분석능력을 향상시킨다. 둘째, 개개인의 역량을 결집시켜 기업 차원의 지능을 창출하고, 통합된 행동을 유도하다. 이를 종합해서 결론을 내리면 이렇다. 디지털신경망은 고객을 위하여 우선 직원 개개인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그
근거
3) 인터넷 가상기업이 가능함
4) 기존의 서버/클라이언트 환경보다 저렴한 가격
5) 빠르고 정확한 고객서비스
6) 중간거래 시간과 비용이 줄어듦
7)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고 넓은 접근성 유지
8) 낮은 교육비용
9) 사용자의 즉각적인 반응 유도
10) 사용자가 직접 정보검색 및 셀프서비스 가능
디지털화 된 모든 정보를 디지털로 보급하자는 취지의 디지털 배달(digital delivery model), (5) 인터넷 이용 활성화를 위해 인터넷 접속 서비스를 제공하는 접속제공 모델(access provision model), (6) 웹호스팅 모델이 있다. 이들 모델 중에는 상용화가 되어 상업적인 사업모델로 변모한 경우와 고객확보를 위해 전
있다. 여러 체계적인 기관들이 유기적으로 움직이게 만드는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의 불만사항 부분도 쉽게 해결할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신한은행이 리딩뱅크로써 역할을 충분히 했다고 본다.
인공신경망
➂ 인공신경망을 통해 인터넷뱅킹 이용자를 파악해서 그에 맞는 금융상품을 제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