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라이엇게임즈의 경영철학
0 We're humbitious. ambitious but humble.
0 단 한명의 플레이어의 의견에도 귀 기울이는 자세
0 정답은 때때로 과감하게 기존의 방식을 거부할 때 찾을 수 있다.
0 재능과 팀플레이에 초점을 맞춘 개발 방식
0 스스로 게임을 끊임없이 플레이 해 봄으로써 고객을 이해하려는 자
라이엇게임즈 (RiotGames)는 미국의 게임 개발 회사이다. 캘리포니아 주 산타 모니카에 본사를 두고 있다. 2008년 10월 첫 개발작 '리그오브레전드: 운명의 충돌'을 발표했고 2009년 10월에 '리그오브레전드'라는 이름으로 게임을 발매한 이후 운영하고 있다. 2006 년 설립 당시에는 미국의 회사였으나, 2011 년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회사가 되는 것이다.
이들이 개발하고 유통하는 게임은 2009년에 출시된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이라는 MOBA 장르 게임으로 온라인 게임 시장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게임이다.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의 준말로 다중 접속 온라인 전장에서 플
텐센트 기업선정이유
텐센트의 제품확장형 M&A 서론
? 중국 시장의 성장
? 높은 GDP 증가율
? 세계 2대 경제대국 부상
? 막강한 외환보유고 ▷ 해외 기업 M&A 급증
? 신 성장동력 탐색 ▷ 공격적 M&A
? 제품 확장형 M&A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업
- (최근 중국은 덩사오핑 주도하에 개방정책이 실행됨에 따
2. 온라인 게임 산업의 특성
1) 온라인 게임의 개념과 특성
온라인 게임은 유무선으로 연결된 통신 네트워크상에서 진행되는 게임을 말한다. 온라인 게임은 사용자로 하여금 끊임없는 호기심과 성취감을 유발시키는 가상의 오락 문화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강한 오락성과 대중성은 게임의 특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