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스템
① 박자시스템
이제까지의 리듬게임들과 달리 화면이 아닌, 진동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알리고
그 진동에 따라 플레이어는 플레이를 진행시켜 간다.
진동의 크기를 2가지로 나누어 강약으로 진동이 형성되며 강은 박자의 시작에서,
약은 그 뒤의 박자를 나타낸다.
예를 들어 4박자 일
5. 전체적 플레이 및 게임 플레이 방법
1) 전체적 플레이
-게임이 시작되면 스토리모드의 사람들간에 대화장면이 나온다
-영업시간이 되면 자신의 부스에서 요리주문을 대기한다.
-주문이 나오면 그에 맞는 파스타를 만든다
-만든 파스타의 점수가 높고 해당 조건에 맞으면 이벤트가 발생한다..
-
어린 시절 즐겼던 놀이가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재탄생…!
전혀 폭력적이지 않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종류의 게임
노래에 맞춰서 순서대로 동그라미를 누르는 리듬게임
캐릭터의 다리가 움직이며 고무줄을 넘음
컨트롤 미스로 게이지가 다 떨어지
게임에 대한 update 및 관리만 중심
예당의 자회사(이모션)가 ‘오디션’에 대한 홍보 및 기획, 해외 공략 실시
인적자원관리
그래픽, 기술지원(T2) – 판권관리, “ 오디션” 홍보 및 지원활동(이모션)
기술개발
신개념의 리듬액션게임(패션, 음악, 춤)
아바타 등을 통한 유료화 모델 개발
도입(5‘)
*주의집중하기
T : (복남이를 보았니 노래를 틀고 따라부르면서 유아들의 주의를 집중시킨다)
얘들아 우리 지난 시간에 방금 같이 불렀던 복남이를 보았니 노래를 배워보았었어. 다들 잘 기억이 나니? (아이들에게 일일이 설명할 필요 없음)
*주 활동에 대해 알리기
T : 좋아, 그런데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