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유형으로는 사랑을 하면 자연스럽게 그 사람에 대한 육체적, 정신적으로 호감을 갖게 되고 그런 감정을 바탕으로 성관계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크지만 성관계 자체만으로 사랑에 도달한다고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보수적이라 여겨졌던 여대생들도 이제는 반드시 혼전순결을 지켜
링클레이터는 헐리우드의 지원을 받게 되지만, 또 다른 영화속에서도 소외된 젊은이들의 방황하는 모습들을 대변하고 있다. 링클레이터의 영화들은 전통적 규범과 가치가 대다수 젊은이들에게 더 이상 아무런 영향력도 미치지 못하는 모호한 사회에서 젊은이들이 처한 상황에 대한 진단이라고 할 수
링클레이터 감독, 에단 호크, 줄리 델피 주연의 1995년 작 다. 그전까지 <슬랙커 Slacker>와 <멍하고 혼돈스러운 Dazed and Confused> 등 두 편의 장편 영화를 내놓은 선댄스의 언더그라운드 감독에 지나지 않았다. 다소 생경한 느낌의 감독에 비해 에단 호크와 줄리 델피는 당시 한창 주목받던 청춘 스
링클레이터가 택한 것은 러닝 타임 내내 가장 로맨틱하면서 가장 신선한 수다들로 영화를 채우는 특이한 로맨틱 코메디였다. 당시 지적이면서도 성적으로 개방된 여자주인공과 야심없고 순종적인(?) 남자주인공은 혁신적인 캐릭터에 가까웠다. 그러나 이들을 데리고 여행지와 같은 아름다운 장소에서
링클레이터 등 할리우드 대표 스타감독들에게 많은 영감을 준 거장으로 칭송 받는다.
Ⅱ. 히치콕 감독의 작품 특징
1) 소재/주제
히치콕 감독은 1925년 《기쁨의 정원》을 시작으로 52년 간 53편의 영화를 남겼는데, 대부분의 작품 속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패턴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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