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과 같다.
<표 2-1> 동시 접속자수 및 운영방식에 따른 온라인게임 분류
온라인게임의 특징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첫째, PC게임은 게임이 들어 있는 CD를 구입하고 이것을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하고 게임을 진행하게 되므로 게임회사는 완성된 게임을 사용자에게 판매하며, 사용자는 이
영문판 바람의 나라 사용 서비스를 들어갔습니다. 이는 국내 온라인 게임 업계 최초의 해외 시장 진출이였습니다. 또한 1999년에는 일본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일본판 바람의 나라 현지 상용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넥슨의 초기 해외 진출은 초라한 성적표만 남겼는데, 이는 현지 시장에 대한
2) 인구통계학적 변수
① 성별
226;남성 - 게임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략시뮬레이션이나 캐릭터 성장형을 즐긴다. 전략적 게임이나 승부욕을 자극하는 게임을 좋아한다는 특징이 있다.
226;여성 -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화려한 색상을 좋아하며, 간단한 게임을 좋아하
마케팅과 관련해 언론, 나아가 대중의 주목을 끌고 호의적인 태도를 구축하고자 하는 활동들이다.
스타크래프트 미디어 데이
대한항공은 2010년 2월부터 5월 말까지 온게임넷 주최로 열리는 스타크래프트 게임 대회인 ‘스타리그’를 후원키로 했다. 스타크래프트 게임 대회에 대한 후원은 대한항공
되고 구선수들과 UWF에서 다시 온 3211;은 선수들간의 갈등이 마에다 아키라의 쵸슈리키 안면 직격사건 으로 더욱 갈등이 심화되어 마에다 아키라, 다카다 노부히코, 후지와라 요시아키등이 다시 빠져나와 신UWF에 창설하기 이른다. 신UWF가 되면서 룰에서 프로레슬링적 요소를 하나씩 없애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