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플리케이션 컨셉 및 네이밍
모든 것이 간편화 되는 세상. 요즘 우리는 아주 조금만 귀찮은 일이 있더라도 그것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지갑과 핸드폰만 들고 나온 상황, 점원이 900원의 동전을 준다.. 주머니에 동전을 넣고 다니면 그 존재가 귀찮고, 소리도 나서 거슬
쉽게 다가가고 항상 휴대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강조하여 높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음
T-money기능 없는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당신은
온라인상에 존재하는 수 많은 포인트들
T-money에게는 시장이 될 수 있다!
통신사/쇼핑몰/포털/모바일 마켓 등
각종 포인트 및 쿠폰 서비스 업체와 제휴 필요
(2) 정보에 대하여 유용성, 신속성, 논리성, 건전성,정확성 질문
[그림 3-2]와 같이 나타났다. 5점 척도의 조사에서 유용성이 4.40으로 가장 높았고, 다음으로 신속성이 4.28로 높은 점수를기록하였다. 반면에 정확성은 3.51, 건전성은 2.94로 상대적으로 낮은 점수를 나타내었다. 이는 인터넷상에서의 정보검
Ⅰ. 서 론
1990년대 인터넷의 보급과 함께 등장한 전자상거래는 비교적 얼마 되지 않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매년 두배 이상의 급격한 성장을 이루어 왔다. 이러한 전자상거래의 급성장은 전자상거래가 이루어지기 위한 핵심 프로세서인 전자지급결제의 활성화에도 영향을 미쳐 전자지급결제시장의 급
어플리케이션은 구매를 해 봐야 그 품질을 알 수 있는 경험재의 특성을 강하게 지니고 있다. 따라서 SNS연계하여 리뷰나 댓글을 통한 입소문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하고, 또한 어플리케이션 작동하는 방법등을 촬영해 홍보동영상을 만든 후 블로그, 트위터 등의 개재를 통해 어플을 노출 시킬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