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생물간의 경쟁 : 급류타기, 등산
⑤ 한 개인 또는 팀과 이상적인 기준간의 경쟁 : 신기록 수립하고자 하는 개인, 최고득점 기록하려는 농구팀 등
ⅲ 결과 속성(outcome attributes)
① 신체 기능적 게임 : 신체활동에 의해 결정
② 전술적 게임 : 합리적인 선택에 의해 결정
③ 확률적 게임 : 주사위, 회전
기업
기업의 의의
기업이란 시장경제체제 하의 국민경제 내지 세계경제 속에서 생산경제 주체로서 인간의 존족, 발전에 필요한 재화와 용역에 대한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이를 실현하기 위해 대가를 받고 판매하는 사적 영리법인체를 말한다.
①시장경제 체제 하에서
이는 기업이 자본주의 체제에
법인 것이다. 또 이 예시를 통해 비유가 시에서 뿐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타인을 이해시키고 설득시키기 위해서 자주 사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비유의 원리
비유는 원관념과 보조관념인 두 사물의 결합에 의해서 만들어진다. 이 두 사물은 일반적으로 유사성과 동일성의 원리에 바탕을 두고
영아 대상 평균 2.39개이며 영아시설 평균 민간 2.63개, 가정 2.39개, 법인 2.21개, 국공립 2.06개, 직장 1.94개이다. 유아 대상 평균 3.24개이며 유아시설 평균 민간 3.45개, 가정 2.65개, 법인 3.22개, 국공립 3.20개, 직장 3.16개이다. 특별활동을 이용하는 아동 수뿐만 아니라 참여하는 특별활동 개수 또한 증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