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주의 정신의 본질이며, 그 결과 자아에 대한 확인과 그 내부에로의 침잠이 시작되었다. 내면에야말로 진실이 있다고 주장하고 1798년 독일의 예나에서는 A.W.슐레겔과 W.슐레겔 형제가 《아테니움:Athenäum》지를 창간하였으며, 영국에서는 워즈워스와 S.T.콜리지가 자연의 관조 중에 상상력에 의
발레`의 형식과 `고전발레`의 형식을 확립하여 발레를 극장예술로 꽃피운 나라이다. 오늘날까지 사랑받는 <지젤><코펠리아><백조의 호수><잠자는 숲속의 미녀><호두까기인형>등 주옥같은 발레작품이 만들어진 곳이 바로 러시아이다. 러시아에서 발레가 처음 공연된 것은 1673년(17세기)에 독일의 한 무용
무용은 오래 전부터 여러 가지 사회적 혹은 문화적, 정치적 요소의 영향을 받으며 발전해 왔다.
19세기 초반 유럽에서 낭만주의 사상이 만개 되었을 때는, 하늘을 나는 듯한 우아하고 낭만적인 로맨틱 발레가 탄생했고, 20세기 초 산업화되는 사회의 분위기에 맞춰, 현대무용이 자유롭고 순수한 움직임
발레가 첨가되면서 오페라의 한 부분을 차지했었다. 17세기 후반까지 발레와 음악은 음악가가 발레의 안무가였고, 발레는 춤과 동시에 음악과 연극을 취한 형태였기 때문에 서로 상관관계가 있었다.
1700년대 초엽에 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무용보다 노래를 강조한 오페라 발레를 선호하게 되면서 무
결혼과 정치적 지배를 통해서 최소 7개의 공동체가 합쳐진 결과로 발전되었다. 7개 부족의 동맹은 하나의 왕국을 이루어 거의 2천년 동안의 침략을 견뎌왔다.
1824년, 마니푸리족은 미얀마 침략자들을 물리치기 위하여 영국에 도움을 요청하였다. 인도 정부가 행정권을 갖기 전에 영국은 노예제를 없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