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비평가인 Kenneth Frampton은 "Alvaro siza는 근대 운동의 자유성이 강조되는 유산은 모호성의 잠재력과 공간적 유동성과 기계적 변형의 측면으로 표현되어지는 가능성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근대주의자 세대에 속하는 사람이다."라고 기술하고 있다. Alvaro Siza의 건축 공간을 살펴보면 건물과 대지가 절
반원형 wax를 lingual bar 중간부터 잔존치조제의 2/3만큼만 평행하게 연장하다가 후방부에서 수직에 가깝게 치조정 바로 밑 협측에 조직정지부를 형성한다. 14gauge 반원형 wax를 치조정에 위치시켜 제 1소구치의 수직부연결장치와 이어지게 조직정지부가 위치한 곳까지 연장 형성한다. 18gauge 원형 wax로 양 평
반원형 화각빗 1점, 손잡이가 달린 반원형 빗 1점, 그리고 주칠(朱漆) 빗 4점이다. 화각참빗 3점 가운데 2점은 네모난 참빗처럼 생겼고, 1점은 모서리가 각이진 반원형으로, 3점 모두 빗살은 대나무로 만들어졌다. 네모난 참빗은 양쪽 가장자리가 뿔로 되어 있으며 중심 대에 화각으로 꽃무늬를 넣었다. 모
반원형 납선이 형성되도록 해서 이물감을 줄여 주어야 하고 교합면 rest는 자연치 교합형태와 동일한 형태로 형성해야 한다.
3)의치상유지부 형성
- 견치와 제2대구치의 중간결손부위의 의치상유지부 형성은 견치의 인접면 중앙 밑부분과
제2대구치의 인접면 중앙 밑부분을 잇는 12gauge 반원형 납선을 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