Ⅱ. 관련 법규 및 업계 현황 1. 일반 현황 가. PC방의 정의 ▷ PC방은 초고속 인터넷망과 고급 사양의 컴퓨터를 비롯한 첨단 정보기기를 갖추고, 전용회선을 이용한 네트워크게임과 CD게임, PC통신, 정보 검색, 문서 작성, 사이버 증권 거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임. ▷ 음반·비디오물 및 게임물에
기업은 다양한 동기를 가지고 현금을 보유하게 된다. 그 동기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2. 현금흐름 측면에서 자동차 산업이 다른 산업과 비교하여 어떠한 차이가 있을 수 있을까?
3. 기업마다 적정 현금 보유수준이 있을 것이다.
적정 현금 보유 수준은
어떻게 측정될 수 있는가?
..PAGE:20
논의점
Ⅰ. 서론
제품의 가격으로 표현되는 효율성(efficiency)이 전통적으로 기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경쟁의 기준이었다. 1950년대 까지는 가격이 고객에게 가장 영향을 끼쳤으며 1960년대에는 가격과 더불어 품질(Quality)이 점점 중요하게 되었으나 이때까지는 효율성이 그 경쟁적 기반을 상실하지는 않았다.
있다. 한편, 최소 경제규모의 판단은 회사 전체의 생산규모보다는 별도의 투자가 필요한 플랫폼당 생산규모가 기준이 되어야 한다. 즉, 자동차업체가 생산 및 개발 면에서 규모의 경제성을 추구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각 플랫폼당 생산대수가 경쟁상대에 비해서 우위를 가져야 한다는 점이다.
설비전략에 따른 강점 닷컴이 망해야 e비즈니스 성공한다
7-eleven의 강점은 전국 방방곡곡에 점포망을 보유하며, 각 점포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사람(점원)이 상품을 서로 인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버추얼과 리얼을 연결하는 정보 교차점 역할을 담당하며, 고객의 개인정보 유출을 최종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