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같은 분석을 통해 우리는 장난감대여 및 판매를 on-line상에 실현할 것이다. e-Toystory는 EQ,DQ,IQ,SQ에 해당하는 장난감을 지수별로 분류하여 프로그램화시켜 판매하는 등 목표시장에 특수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틈새 시장을 공략할 것이다. 일정금액의 가입비를 통해 회원자격이 주어
장난감 구매비용은 총 지출에서 상당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부모님들의 부담감은 상당히 크다. 또한 장난감 구매사이트의 방문횟수에 비해 판매율이 낮을 것을 보면 인터넷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가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장난감, 유아용품대여점은 점포 없이 최소한의 자금으로 창업 및 운영
장난감유아용품을 대여를 통하여 100% 리싸이클링 하므로 불필요한 소비를 자제시켜 경제적, 환경적 이득을 창출한다. 또한 소비자와 가장 가깝게 이루어지는 사업으로 꾸준한 홍보와 서비스가 이루어지면 주위의 권고와 소개로 많은 회원을 확보할 수 있다. 다시 말해 판매가 목적이 아니라 서비스가
회원의 왕복 택배비로 평균30,000원으로 정하였다.
그리고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인력이 필요한데 2명의 대표와 4명의 직원을 통하여 인건비를 정하였다.
그리고 주로 온라인을 통한 사업방식이기 때문에 마케팅 비용 또한 필요하다. 그리고는 나머지 사무집기비용, 기타비용으로 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