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점유
확대 실패
2. 유통 과정에서의 기술 유출 및 후발주자들의 추격
ex) 중국 (저가 전략 등)
3. 기타 : 기술 구현의 문제, 가격 경쟁력, 시간 제한, 제품 개발
에서의 customizing의 어려움
〓> 시장에서의 성공은 “뛰어난 기술력 + 기술력과 생산력의 alig
높은 산업구조.
②생산요소 비용은 임금 및 금융비용 측면에서 모두 일본보다 높은 고비용구조
③업종별 이윤율의 편차가 크고 대내외 산업환경변화에 민감하여 자원배분의 효율성이 낮은 산업구조
④전문기술직 및 생산직에 종사하는 비중이 상대적으로 낮아 제조업의 활성화에 어려움으로 작용
강화될 것이며 향후 5년간 약 5조 2천억원의 시너지 효과가 전망되고 있다.
또한 87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세계 10위권의 대형 통신 회사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KTF는 올해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과감한 시장 공략과 내실 경영을 통해 흑자 기조를 유지함으로써 ‘글로벌 Top 10’을
시장 점유율은 30%나 된다. 레인콤이 자사제품을 세대 팔 때 소니는 한대밖에 팔지 못한 것이다. 레인콤의 올해 수출 목표는 지난해보다 2백50%는 1백40만대이다. 아이리버 외에도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한국 벤처기업들의 활약이 눈부시다. 한국은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생산기술 종주국'세계
시장 점유율은 30%나 된다. 레인콤이 세대 팔 때 소니는 한대밖에 팔지 못했다. 레인콤의 올해 수출 목표는 지난해보다 2백50% 늘어난 1백40만대다.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한국 벤처기업들의 활약이 눈부시다. 한국은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생산기술 종주국'세계 최대 수출국가'로 대접받으며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