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술의 기원, 동굴벽화를 통한 종교와의 연관성
우리는 약 3만5000년 전 시작된 구석기 시대의 마지막 단계에서 가장 오래된 미술 작품들을 만나게 된다. 동굴 입구의 벽면부터 시작되는 동물들의 이미지는 역동적이며 마치 살아 있는 듯 생기가 느껴진다. 후기 구석기인들이 동굴에 그림을 그린 이
~PROFILES
우리는 과학 기술이 고도로 발달한 시대에 살고 있지만 경제가 발전하고 사회가 전문화 되면서 직업의 문도 많아졌지만, 생존 경쟁이라는 테두리하에 우리를 가둬 둔채 서로를 경쟁상대로 여기며 살아가고 있다. 세상에 수만가지의 직업이 있다하는데 과연 우리가 앞으로 살아가면서 어떤
선물가게 및 아이스크림 가게 등이 있고, 이면로의 1층에는 식당이, 2층에는 호프, 주점, 스파게티점 등이 많아 상권으로서의 핵심적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신림역 5번출구에 들어서 있는 영 아울렛, 포도몰에는 각 종 의상브랜드와 식당 및 까페가 입점해 있으며, 롯데시네마를 비롯한 CINUS 영화관이
좋은 경험을 선물해 주고 소비자의 긍정적인 소비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 서비스도 좋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사례로 꼽힌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감성적 소비 사례를 발굴하여 제시하고, 감성적 소비가 소비자행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하여 마케팅 시사점을 도출해 보겠다.
가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소비자는 고급스러운 매장의 서비스를 똑같이 경험할 수 있다.
아웃백, 빕스, TGI, 베니건스 등 정도의 고급스러움은 아니지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일반 쇠고기 가게와는 차별화 시킬 수 있다. 이제 소비자들은 식당에서 훌륭한 음식을 맛보고 할 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