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는 부모의 조언에 관여안하고 24시간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은 것이다. 이와 같은 의견차이로 인하여 세대간의 갈등이 점점커지고 있다. 이 장에서는 세대와소통2공통일상에서 가족동료등과의 관계에서 세대차이로 인해 발생한(하는) 갈등사례 하나를 소개하고 그 해결방안을 기술하기로 하
운동과 교육 정보화 추진으로 초등학교에서는 인터넷을 활용한 멀티미디어 수업이 행해지고 있으며 유아 교육에서도 CD- ROM Title 개발과 교사와 부모, 유아를 위한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 사이버 유치원에 이르기까지 그 여파가 거세다 할 것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컴퓨터, 인터넷, 스마트폰, 텔레
간지를 비롯한 관련 자를 통해 포탈 사이트의 수익모델과 그 경제적 효용성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면서부터 이러한 서비스(커뮤니티,검색관련 서비스의 전략과 질적인 측면)가 타사에 매우 공격적이며 경쟁기업을 파산으로 몰고갈 만큼 중요한 생존 요소라는 것을 알게되면서부터 모든 서비스가 경
Ⅰ. 서론
코로나-19 이전에도 신종인플루엔자 A(H1N1), 사스 코로나바이러스(SARS; 중증급성 호흡기증후군), 메르스 코로나바이러스(MERS; 중동 호흡기증후군) 등 유사한 질병이 있었으나, 우리의 일상을 급변시킬 정도의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다. 그러나 코로나-19는 그 발생 전과 후로 나뉠 정도로 삶
기술의 폭발적인 발전을 목격하였다. 아기 시절부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과 같은 기술에 익숙해져, 이러한 기술적 환경 속에서 성장하였다. 음악의 감상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지며, 정보의 접근은 단순히 스마트폰의 검색 기능을 통해 가능하게 되었다. 더욱이, 이들은 사회적 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