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차원
다양한 소비자 욕구 → 동향 파악 → 신제품 개발
맞춤 마케팅 추구 (고객의 다양성·개성 중시)
Ex) Capital One 은행 : 고객의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신용카드
3. 사회차원
정보화 사회 (정보자원의 창조, 관리, 분배에 크게 의존)
지식 종사자(Knowledge Worker)가 사회구성원의 대부분을 차지
기업, 주주), Community(사회) 등 '4C Satisfaction'이라는 경영목표를 가지고 최고의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함으로서 사회에서 사랑 받는 기업, 기쁨을 주는 기업이 되고자 전사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최고의 명품 백화점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본 보고서는 이러한 현
기업, 주주), Community(사회) 등 '4C Satisfaction'이라는 경영목표를 가지고 최고의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함으로서 사회에서 사랑 받는 기업, 기쁨을 주는 기업이 되고자 전사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최고의 명품 백화점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본 보고서는 이러한 현
Ⅱ. 본론
1. 유머와 리더십
1) 유머의 개념
(1) 정의
유머는 해학, 익살, 기분, 기질로 미학, 문예학에서 미적 범주의 한가지로서 골계의 복잡한 형식이다. 비슷한 말에 위트(기지)가 있어 똑같이 웃음을 인식하고 표현한다고 하지만 위트가 순수하게 지적 능력인 데 반해 유머는 그 웃음의 대상에의 동
연구팀 : 뉴패러다임 관련 연구사업
컨설팅팀 : 무료 컨설팅을 통한 뉴패러다임 확산
홍보팀 : 뉴패러다임 관련 홍보·마케팅
관리지원팀: 뉴패러다임센터 운영, 관리
1. 기업의 평생학습 인프라 지원
기업내 강사 양성 무료 지원
사내강사양성과정,S-OJT 트레이너 양성과정,퍼실리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