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전화 한통으로, 방송사의 사장은 프로그램 제작자 엔라이트 에게 패널을 바꿀 것을 요구한다. 이렇게 영화는 자본주의와 결탁한 방송의 시청률 주의와 방송 광고를 비판하였다.
<방송은 대중의 통제자>
▷방송의 힘
퀴즈쇼는 자본방송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뿐 아니라 방송의 힘이 얼마나 강
주의, 직업, 교육, 정치, 정의, 시장, 경제, 미래 등 교양지식에 대해 분류하고 분석하여 객관적인 시선에서 사회를 바라볼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것에 대해 미래세대와 기성세대들이 이 책을 통해서 또는 다른 매체를 통해서 투표를 할 때의 마음가짐을 바로 잡을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뒤로 밀리거나 아예 보도되지 않아 정보 전달이 왜곡될 개연성이 있는 것이다. 최근 들어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독창성 있는 뉴스를 만든다는 이유로 앵커가 개그성이 짙은 멘트를 하고 과거 같으면 방송사고로 여겨질 법한 쇼맨십 섞인 기자의 취재과정을 보여주는 일들이 논란에 오르기도 한다
주의 세일럼에서 태어났는데 그의 친가나 외가의 선조들이 모두 청교도였던 까닭에 사상과 생활태도에 깊은 영향을 받았으며, 그의 작품 <<주홍글씨>> 속에서도 이러한 경향이 짙게 배어 있다. 1925년 보드 대학을 졸업한 후, 28년 처녀작인 <판쇼>를 내놓았지만 별다른 주목을 받지는 못했다. <큰 바위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