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바타의 수요성
사이버공간의 분신인 아바타를 현제의 인터넷 쇼핑에 접목하는 것이 이사업의 중요한 핵심
인터넷 쇼핑만 하면 늘 생각보다 옷이 짧다든지 길다든지 하는 문제를 가진 한 남자에게 모든 인터넷 쇼핑몰에서 동일한 기준의 아바타 시스템으로 미리 입어볼 수 있다면
꺼려해 왔
가격과 주요 정보 제공
막연한 가격설정과
제품 비교 불가, 정보 부실
제품 품질
여러 제품의 경쟁을 통한 품질향상
광고와 실제제품과의 차이, 사은품등 기타 행사로 가격상승과 품질저하 가능성
충동구매
여러 제품의 정보와 비교로 판단착오 줄임
시간제한과 사은품 등으로
충동구매 유도
사업아이디어를 작성해야 한다. 사업아이디어란 경제 주체인 기업의 산출요소를 규정하는 것인데, 기업의 목적 달성을 위한 수단으로서의 최종목적물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의미한다.
요즘과 같이 힘든 세상에 의류 패션과 같은 창업을 하려면 인터넷을 통한 쇼핑몰사업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이 분
사업 계기 및 소개
사업 계기
의류 쇼핑몰에 제시된 치수와 실제 소비자가 입었을 때의 치수가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교환 및 환불 문제 발생
다른 브랜드 간의 사이즈 차이가 존재함
사업(프로그램) 소개
본인의 신체 사이즈를 입력한 아바타에 실제 사이즈가 반영된 옷을 입히고 적합한 지
쇼핑몰 게시판에 오르는 실정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3D 융합사업에 아이템을 개발하게 되었다.
향후 본사의 제 1기 총자산 추정액과 부채 및 자본금은 각각 2,300,000,000원, 800,000,000원, 1,500,000,000원으로 추정되며, 자본금 1,500,000,000원 중 300,000,000원은 투자유치를 통해 조달할 계획이다. 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