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인상주의는 다른 시대의 미술흐름과 달리 어떤 공통적인 화풍이나 방향을 지닌 것이 아니라 인상파를 근간으로 하여 각 작가만의 개성적인 방향으로 발전한 형태를 훗날 로저 프라이에 의해서 명명된 것이다. 이러한 점으로 인해 우리 조는 후기인상주의의 시대적 상황이나 고유의 화풍, 미술사에
고갱은 누구인가
*폴 고갱 [Paul Gauguin] 1848.6.7~1903.5.8
*프랑스 후기 인상파 화가
*대표작
《황색의 그리스도》
《타히티의 여인들》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타히티 전후의 그림 변화 – 타히티 생활 전의 그림
1888년 作
유화
캔버스에 유채
92x73cm
국립 스코틀랜드 미
에술감독 - 마르시아 하이데
그녀는 졸업후 독일 슈투트가르트 발레단 단원으로 입단하였다. 입단후 그녀에게 사회인으로서의 설레임과 기대감은 그리 오래가지 않았다. 언어의 장벽은 물론이거니와 모나코에서와는 또다르게 모든 생활 패턴이 다르게 돌아갔다. 무대에서의 잦은 실수, 다른 선배들에
본론: 이탈리아 여행기
1일차 : 고대 그리스 로마문명을 직접 체험했다. 모든길은 로마로 통한다는 말이 왜 생겨났는지를 생각하며 , 르네상스 문화의 발생지인 피렌체 콜로세움에서 로마인의 웅장했던 기상과 찬란했던 과학적, 에술적인 능력을 엿 보게 되었으며, 잔인했던 왕정을 재평가 할 수 있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