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사회의 정보화와 함께 새로운 뉴미디어가 기존의 정보통신 환경을 변화시켜 가고 있다. 컴퓨터통신, 인터넷, 전자신문, 케이블 TV, 주문형 비디오, 대화형 TV, 멀티미디어, 정보고속도로 등 수많은 뉴미디어들이 우리의 생활습관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소비자의 소비양식까지
스포츠게임, 웹게임 등의 퍼블리싱 게임, 모바일게임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3) 영화사업 부문
영화의 제작, 투자 및 배급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 중 회사의 주된 영업 및 수익원은 영화에 대한 투자 및 배급사업에 있습니다. 영화 배급사별 관객 점유율에서 지난 수년간 지속적으로 시장점유율
스포츠게임, 웹게임 등의 퍼블리싱 게임, 모바일게임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3) 영화사업 부문
영화의 제작, 투자 및 배급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 중 회사의 주된 영업 및 수익원은 영화에 대한 투자 및 배급사업에 있습니다. 영화 배급사별 관객 점유율에서 지난 수년간 지속적으로 시장점유율
요즘 몸짱 열풍이다 웰빙이다 하면서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죠? 얼마 전까지도 개콘에 헬스걸이란 프로그램도 했고
에스비에스에서는 빅토리라는 프로그램도 했는데요 이렇게 예쁜 몸, 멋진 몸에 관심이 다들 많으실 것 같아 그것을 도와주는
크레아틴에 대해 조사해보았습니다.
크레아틴이
스포츠사회학회에서는 ‘한국사회와 월드컵: 미래지향의 성찰과 대안’을 주제로 월드컵 특별 세미나를 개최하였고, 열광적인 월드컵 축제의 분위기 뒤에 드리워진 어두운 그늘을 살폈다. 특이 이 세미나에서는 상업주의와 결탁한 대중매체의 선정적 보도 형태를 지적하고, 과도한 민주주의적 열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