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경제가 발전하고 의료기술 발달에 따라 평균수명이 많이 증가하면서 고령 인구가 늘어나면서 실버여가산업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노인 계층은 다른 계층에 비해 시간적 여유가 많으므로 노인 계층의 여가생활은 삶의 질에 중요한 비중을 차지할 수밖에 없다. 따라서 실버산
Ⅰ. 리조트 산업
1. 리조트의 개념
휴양과 피서 및 스포츠 등의 목적으로 세운 휴양주택이다.
도회지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은 공기의 오염, 인구의 과밀, 자동차의 소음 등 여러 가지 혼란 가운데 둘러싸여 있고, 직장에서의 틀에 박힌 생활은 이러한 고통을 더욱 가중 시키면서 육체적 또는 정신적으
덜 주류적이며, 더 진정하고 비타협적인 대중음악에 광범위하게 사용된 이름이자 느슨한 장르 혹은 스타일이다. 얼터너티브 음악의 역사가 보여주는 그 핵심은 상업적인 음악산업을 거부하고, 경제적인 이윤을 위한 판매상품으로서가 아니라, 예술 혹은 표현으로서 록음악을 강조한다는 점이다.
산업
경마산업은 경주마의 생산과 육성, 재투입이라는 사이클이 여러 관련 산업과 맞물려 긴밀하게 움직이는 국가 기간산업이다. 경주마를 생산하는 1차 산업, 경마 시행을 위한 토목건축 및 설비의 2차 산업, 경마 서비스의 3차 산업 및 최신 정보기술의 4차 산업까지 경마는 제 산업적 요소가
3. 국외 카지노 산업의 현황
세계 카지노 산업의 현황을 자세히 살펴보면 현재 다음과 같다.
아시아 : 약 120여개 카지노 운영 (약 3.8%)
북미국가 : 약 1,560여개 카지노 운영 (약 47.3%)
유럽 : 약 1,100여개 카지노 운영 (약 33.1%)
중남미지역 : 약 350여개 카지노 운영 (약 10.7%)
오세아니아 : 약 20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