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의 상인>도 그들과 같다. 스크린으로 옮겨진 것은 처음이기에 더 뜻이 깊다.
원작 <베니스의 상인>에는 젊은 연인들을 축으로 하는 희극적 요소와 안토니오와 샤일록을 축으로 하는 비극적 요소가 교묘하게 결합되어 있다. 하지만 감독인 레드퍼드는 연극으로 공연하면 4시간여가 걸린다는 이
영화에 데뷔를 한다.
데뷔작에 대한 평단의 반응이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이후 별다른 작품을 만들어내지 못한 그는 몇 년간 다시 TV 시리즈에 전념을 하다가 1994년 [일포스티노]를 만들면서 전 세계인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감독이 영국인인데 비해 이태리어 대사에 이태리 제작진, 거의 다 이태리
영화학교를 졸업하고 BBC 방송국에서 첫 번째 다큐멘터리 시리즈인 "The Madonna and the Volcano" (Grand Prix Nyon 1976)"와 "Last Stronghold of the Pure Gospel"을 제작한다. 1980년에는 각본과 연출을 겸한 제시 키슨의 원작 소설인 "The White Bird Passes"를 BBC에서 만들었다. 이후 그는 콘서트 다큐멘터리인 [밴 모리슨 인 아일랜
【앵글로색슨 시기(450-1066)】
영국 역사의 시작
영국 역사의 시작은 5세기경 German 족의 침략(Anglo-Saxon Conquest)으로부터 시작된다. 물론 그 이전 Roman Empire의 지배를 받던, Celt족의 Britania(또는 Briton)가 있었으나, 아직 국가로서의 조직이나 체계를 갖추지 못한 상태였다. Caesar가 로마 경영을 위해 Briton을
대사회의 축제의식이 내포하고 있는 주제는 삶과 죽음의 순환에 대한 기원과 그런 기원을 통해서 얻어지는 삶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확신으로 살펴 볼 수 있다.
⇒ 죽음의 불가피성에 대한 인식 : 비극의 영역(운명)
⇒ 삶이 지속될 수 있다고 하는 확신 : 희극의 영역(이상)
이것을 통해 보자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