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작가. 그는 저널리스트로서 16년 동안 게릴라 두목인 판초 비야를 인터뷰했는데 판초 비야는 그의 작품에서 회귀적인 인물들 중의 하나였으며 1916년에 자진해서 망명할때까지 여행의 동반자이기도 했다. 비야가 암살된 해와 같은 해에 라몬 뿌엔떼와 함께 판초 비야에 대한 기억을 썼
작품세계의 기반이 되는 강한 내면을 성립하는 기초가 되었다. 그녀의 정신세계는 1965년 그녀가 임신 사실을 알고 낙태와 자살사이에서 심한 고민을 하는 과정에서 또 한 번의 고통을 받는다. 그녀는 결국 학우의 도움을 받아 낙태를 하게 되고 이로 인한 슬픔과 공포, 분노 등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쓰
종교적 저술은 다음과 같다. 말년에 아널드는 그의 평생의 지속적인 관심거리이고 진정한 핵심을 이루는 종교 문제를 다루어 〈성 바울로와 신교 St. Paul and Protestantism〉(1870)․〈문학과 독단 Literature and Dogma〉(1873)․〈하느님과 성서 God and the Bible〉(1875)․〈교회와 종교 Last Essays on Church and Relig
2) 추리소설의 기본 플롯과 장르변화 과정
추리소설은 많은 장르변화가 일어나왔다. 점차 독자는 정형화된 플롯에 싫증나게 되고, 당시의 정치·경제·사회가 급변하면서 발생하는 범죄 역시 다양하게 변화되는데, 이런 변화에 따라 추리소설 역시 장르에 많은 변화가 발생하게 되었다.
추리소설의
작품 내에 드러나는 작가적 미학이 미성숙하다는 견해도 동시에 존재한다. 이처럼 극을 이루는 비평에도 불구하고 포 자신의 작품세계와 미학은 그 자체로 육중한 존재감을 지니는데, 그의 단편이론을 간략히 살펴봄으로써 이를 보다 선명하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단편의 미학이 단시간 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