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적 저술은 다음과 같다. 말년에 아널드는 그의 평생의 지속적인 관심거리이고 진정한 핵심을 이루는 종교 문제를 다루어 〈성 바울로와 신교 St. Paul and Protestantism〉(1870)․〈문학과 독단 Literature and Dogma〉(1873)․〈하느님과 성서 God andthe Bible〉(1875)․〈교회와 종교 Last Essays on Church and Relig
『문화와 무질서』(Culture and Anarchy)는 1869년에 책으로 처음 출판되었고, 그 원래 형태로는 다시는 재출판되지 않았다. 1875년에 제 2 판 출판제의를 받자, 아놀드는 조심스럽게 전체 내용을 수정하였다. 잘못된 오식을 바로잡았고, 책 표제지(title-page) 뒷면의 유포본(Vulgate)에 제구(題句, motto)를 추가했으며
Ⅰ. 영어교육(영어지도, 학습)의 목적
영어과 교육의 목표에는 영어과 교육의 마지막 단계인 10단계(고1)에서 학습자가성취하여야 할 최소 필수 수준의 성취 목표인 총괄 목표와 구체적인 하위 목표로 구분하여 제시하였다.
총괄적인 목표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어를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
Old High German으로 쓰여진 종교 문헌이 계속해서 나타난다. Old High German語의 時期는 대개 750-1050년이며, 중세 German語는 敍事詩와 詩文學이 풍부했던 1050-1500년 사이에 쓰여진 언어이다. 1500년 이후를 현대 Modern German期로 분류하는데, 16세기 초 German에서 Low German語를 제치고 주요 공용어 및 文語로 쓰이게 되
비교될 수 있다. 그는 제퍼스처럼 현대의 폭력성 뿐만 아니라 고전적인 폭력성에도 의지한다. 그가 세네카의 ꡔ외디푸스ꡕ(Oedipus)의 잔인한 번역을 개작한 것은 제퍼스가 ꡔ비극 너머의 탑ꡕ(The Tower Beyond Tragedy)에서 아가멤논을 묘사한 것에 필적한다. 그는 힘이나 잔인성의 상징으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