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영화시장규모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 부문 가운데 영화시장은 9% 이상의 증가율을 나타내다 최근 주춤하는 추세이다. 향후 지속적으로 5%내외의 시장규모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전 세계 영화시장의 전망은 매우 밝다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세계 영화시장의 성장규모는 예측치로서 최근
서 론 1. 기업선정 배경 최근 싸이월드를 통해 포탈사이트 업계에서 이변을 일으키고 있는 (주)SK커뮤니케이션즈에 관해 조사를 하게 되었다. 싸이월드나 블로그와 같은 커뮤니티와 야후나 네이버와 같은 정보검색 등에 평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이러한 관심은 자연스럽게 관련 기업들에 대한 주
전자상거래시장이 급속히 성장을 하고 있다.
국내외 전자상거래시장은 당초 예상보다 급속히 성장하고 있으며, 실제 시장규모는 전망치를 훨씬 상회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더욱이 그 판매 영역이 늘어나고 있어 단순 제품 판매에서 '체험'을 바탕으로 한 무형상품으로 판매신장이 기대된다.
▶
시장 구도의 대규모 변화가 예상된다. 이와 같이 현대사회에 필수적이며 혁명적인 전환을 일으키며 통신과 방송의 융햡을 일으키는 DMB에 대해 우리는 다음과 같이 정리해보았다.
2.본론
1.DMB의 개념과 등장
1. DMB(Digital Multimedia Broadcasting)이란?
- The future of Broadcasting is in your hand
- 이동 중에 시청
필요로 했다. 이러한 시대의 사회적 요구를 채워준 것이 바로 모바일 오락 컨텐츠였고 이 점이 모바일 오락 컨텐츠 산업의 강력한 성장 동력이 되고 있다. IDC코리아의 예측에 따르면 올해 국내 모바일 컨텐츠시장규모는 3조6430억원 규모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게임을 비롯해 단문메시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