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농구의 정의와 역사
농구는 구기의 한 가지로 바스켓볼이라고도 한다. 농구는 각 5명씩으로 구성된 2개 팀이 1개의 공을 패스하거나 드리블하여 상대편의 바스켓에 던져넣는 공격과 아울러 상대방이 득점하려는 것을 방어하는 동작에 의해서 서로 득점을 많이 얻는 팀이 이기는 경기이다. 농구는
및 테일로타의 피치가 같이 컨트롤된다.
5) 헬기의 생명인 로타헤드 부위의 세팅이다. 아래의 사진은 본인의 Concept SR-X의 프레임 이다. 현재의 상태는 상기에서 조종을 맞춘 조종기의 스로틀 레버가 중립의 상태이다. 피치 레버가 중립 위치에서 호버링 호버링 [ Hovering ]
정지한 상태에서 이륙, 착륙하
방법은 휘발성 여부(Volatile)이다. 휘발성이라고 하는 것은 전원이 연결된 상태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던 칩 내부에 저장된 데이터가 전원공급을 끊은 이후에도 계속 유지되는지의 여부에 따른다. 즉 전원공급이 차단된 뒤에도 계속 데이터가 유지되면 이는 비 휘발성(InVolatile) 메모리이고 데이터가 지
1. 수영의 정의와 역사
수영이란 물 속 또는 수면을 자기 힘으로 헤엄쳐 오가는 스포츠이다. 일반적으로 수영은 물놀이, 잠수, 다이빙 등을 포함하는 경우와 수면을 헤엄치는 것만을 가리키는 경우가 있으나, 대개는 둘 다 이르는 말로 쓰인다. 인류가 수영을 시작한 것은 놀이나 더위를 피하기 위해
방법이 바뀜에 따라 효율적인 송수신에 관련된 하드웨어의 변화는 물론 대기 및 전파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신호처리 등의 추가적인 소프트웨어 처리가 필요하게 된다. 또한 유선 망과의 접속 등, 시스템 차원에서의 사항들이 고려되어야 한다.
2) LAN의 구성
통신 시스템은 신호를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