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홍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단일화된 게임배급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략적인 온라인게임 퍼블리싱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CCR은 게임포털사이트 X2game 사이트(www.X2game.com)을 통해 포트리스2블루, 디지몬 온라인, 서치아이 온라인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에니메이션 및 온라인 만화 사업
가는 것이라고 생각 하겠고 요즘 20-30대 연령층은 누구나 온라인게임에 대한 대화로 꽃을 핀다 고객의 연령층으로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의 고객을 많이 유지 하고 있는 ncsoft . webzen에 대해서 마케팅전략. 타 게임회사와의 차별화 서비스. . 글로벌 서비스 . 이벤트 등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한다
게임을 하면서 게임 방송을 들어 보면 아주 잠시 군주 주제가가 흘러나온다. 이러한 군주 주제가를 이용한 프로모션 계획을 수립 해 보려고 한다.
- 군주 사용자에 대한 분석
군주게임은 타 온라인게임보다 사용자의 연령층이 낮다는 것과 또한 여성 유저의 수가 다른 온라인게임에 비하여 높게
‘RF온라인’을 선택한 이유
온라인게임 산업과 시장의 성장 가능성
현재 시장에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상품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상품이라는 자부심
해외시장(일본, 대만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
‘RF온라인’을 만든 CCR에 대한 관심
제 1부 마케팅 환경의 분석
1. 한국
온라인을 조사하고, 현재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해보고 앞으로의 방향도 알아보려 한다.
Ⅱ. 본론
제 1부 마케팅 환경의 분석과 전략
1. 한국 인터넷 산업의 기반 현황
국내에서는 한국전산원의 한국 인터넷 정보 센터(KRNIC)가 IP 주소의 지정 및 도메인 등록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1994년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