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오늘날 청소년들의 인터넷 온라인게임은 가장 문제가 되는 병적 인터넷 사용 중의 하나이다. 우리 나라의 PC방은 지금 온라인게임으로 들끓고 있으며, 마치 온 나라의 청소년들이 온라인게임에 빠져 있는 듯 하다. 또한 많은 PC방들이 이름부터 온라인게임방이거나 온라인게임네트워크
네트워크 시대의 도래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유비쿼터스 가치 창조 네트워크(Ubiquitous Value Network)’를 새로운 기업경영 슬로건으로 주창한 바 있다. 특히 소니는 하드웨어의 상시 브로드밴드 네트워크 접속과 모바일 게임기 육성, 하드웨어와 서비스 및 콘텐츠를 동시에 연결해주는 사업, 그리고 반도
Ⅰ. 서론
정보 네트웍을 바탕으로 한 전자상거래는 향후 기존의 판매방식을 대신해 정보화 사회의 필연적 유동형태로 향후 괄목할 만한 성장이 예상된다. 전자상거래에 대한 소비자의 이용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반면, 그와 더불어 소비자의 불만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설문조사의 결과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GS리테일 물류의 특징은 박스상품을 낱개로 해체해서 출하하는 ‘소분배송’이다. 편의점과 슈퍼마켓의 60~80%에 이르는 공산품의 소분배송을 실시하고 있는데 점포의 재고 축소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GS리테일은 국내 유통업계중 가장 많은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GS리테일 물류의 특징은 박스상품을 낱개로 해체해서 출하하는 ‘소분배송’이다. 편의점과 슈퍼마켓의 60~80%에 이르는 공산품의 소분배송을 실시하고 있는데 점포의 재고 축소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GS리테일은 국내 유통업계중 가장 많은 물류센터를 보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