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드래곤퀘스트, 파이널판타지-킬러소프트웨어
@1994년 SEGA새턴 발매
@1994년 닌텐도64 발매
@1994년 SONY의 플레이스테이션 발매
>2004년 5월까지 세계적으로 1억대 돌파
@ PS의 발매로 2D에서 3D로 게임산업이 바뀌며
콘솔=PS라는 공식이 생김
Console의 역사 III [6세대 콘솔의 시작]
@1998년 SEGA
Ⅰ. 사업의 개요
1. 사업체명
- DIY란 'Do It Yourself' 즉, 스스로 만들 수 있다는 의미이다. 우리업체는 아동복을 엄 마가 직접 만들어 입히는 아이에게 입히는 하는 것으로, “엄마가 아이에게 사랑을 담아 서 직접 만들어 입힌다”는 의미로 『엄마손애(愛)』라는 이름으로 정하게 되었다.
2. 도메
온라인의 경우에는 가입할 때 적은 통장으로 이체 된다. 100배 초과 적중금은 신한은행 지점에서 지불된다. 또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판매점 및 가맹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방식은 온라인과 똑같으며, 영수증을 보관해야 한다. 프로토의 발매 주기는 통상 수요일, 토요일 마감으로 주 2회 발매
발매되면 유저들은 열심히 플레이를 하고 한 달이면 제작사가 준비한 모든 요소를 클리어한다. 그때부터 유저는 다음 시리즈가 발매되기를 학수고대한다. 즉, 산업이 소비자의 수요를 제대로 충족시키지 못한다. 오직 하나의 노드만이 존재하는 기존 게임 산업은, 기본적인 경제법칙인 수요와 공급의
온라인시장의 강세 (디지털음원시장)
앞에서 현 음반시장의 주요 이슈에 대해 알아보았고, 앞으로도 음반시장의 규모가 작아질 것이라는 예상을 해 볼 수 있었다. 하지만 음반시장과 반대로 점차 그 규모가 커지고 있는 새로운 음악시장이 나타났다. 바로 ‘온라인시장의 강세’를 들 수 있다.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