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세계 모든 나라들과 마찬가지로 우리 나라도 정보화와 교육개혁의 깃발 아래 정보화시대에 살아남기 위한 생존전략으로 민.관이 협력하여 정보화교육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우리나라의 민간참여 학교 정보화교육은 교육부가 발표한 「교육정보화 촉진 6대 실천과제」추진계획에 따라
3. 행사 추진
3.1. 파티참가자 선발
․ 남녀비율 맞춰서 100명 선정
․ 선발기준 - 응모기간동안 cK상품을 산 20대 남녀들에게 응모권을 준다.
․ 1차 응 모 기 간 : 2월 1일 목요일 ~ 3월 17일 토요일 (신학기 준비 시즌)
․ 1차 당첨자 발표 : 3월 31일 토요일 (참가인원수의 40% 선발)
․ 2차
면접에서 보여줄 상품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자기 자신이다.
사람들은 흔히 ‘나는 좋은 상품이니까 얼마든지 취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은 너무나 안이한 사고방식이 아닐까? 좋은 상품이라도 전달을 잘못했기 때문에 소비자의 손에 닿지 않고 사라지는 상품들이 얼마나
사용률이 높은 20대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과거의 경품 당첨경험’, ‘경품가액’, ‘응모방법의 편리성’, ‘경품광고 사이트의 신뢰성’, ‘신상정보 누출의 정도’, ‘응모기간’ 등과 ‘광고 참여도’의 관계에 대해 살펴보고 이것들의 분석을 통해 효과적 전략수립 개선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및 전시회 포스터 6점
4. 오행시 짓기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독서를 권장하고 도서관에 대해 널리 홍보할 수 있는 내용이나 도서관에서 생긴 재미있는 사건을 ≪도서관주간≫이라는 시제에 따로 오행시로 표현하여 일정기간 응모를 받아 심사하여 우수작은 시상하고 도서관 게시판에 게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