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1. 많은 기업들은 소비자들이 구매 이후에 갖게 되는 소비경험(consum-ption experiences)의 결과에 많은 관심을 갖는다
반복구매(repeat purchase)나 구전효과(word of mouth effect), 처분(disposal), 불평(complaint) 등으로 특징지워지는 구매 후 과정(post purchase processes)은 기업에게는 실질적으로 매우 중요한 관심
이후의 실천에도 영향을 주며 교사교육의 방향을 제시하기도 한다. 이렇듯 이론과 실천은 순환적으로 상호작용 하는 관계에 있다. 실천에서 그 형성의 바탕을 마련한 이론은 순수한 관조와 명상의 학술적 세계에만 머무르지 아니하고 다시 실천에 영향을 주게 되는 것이다. 예컨대 이론은 그 이전의 실
정보사회 다음에는 어떤 사회가 도래할까?
정보화 사회에선 합리적이고 계획적인 사람이 인정받고, 감성적이고 이야기를 사는 사람이 부정되고 억압받았다. 그러나 물질의 세기가 쇠퇴하면서 감성적이고 스토리를 사는 사람이 등장할 것이다.
이야기란 이성이 아니라 감성에 호소하는 일이다. 드림
감성적 요소들을 극대화할만한 몇몇 이벤트에 전략 역시 긍정적이다. 하지만, 이런 요인들로 인해, 고가의 제품라인에서 SWATCH가 고전하고 있는 요소가 생겼다는 의견도 있다.
Ⅴ. 1993년 이후 새롭게 나온 시계 카테고리
1) 다양한 High-Tech 결합성 시계
단순히 시계가 지닌 기능적인 요소들을 뛰어
Ⅰ. 개요
사람은 가정, 학교, 사회의 모든 기회와 장소에서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배우면서 성장한다. 특히 성장 과정에서 독서는 경험을 확대하고 미지의 세계를 가르쳐준다. 그리고 인간 형성에 있어서 내면적인 면에 큰 역할을 한다.
독서가 인간 형성에 어떠한 역할을 하는가에 대해서 먼저 고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