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서론
1997년 IBM의 컴퓨터가 체스 세계챔피언과의 대결에서 승리하고, 2016년에는 구글 딥마인드가 개발한 알파고(인공지능 바둑 프로그램)가 세계 최상위 수준급의 프로기사인 이세돌 9단과의 경기에서 4승 1패로 승리했다. 이는 프로그램에 따라 입력된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는 기계인 컴퓨터와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 전반에 주목할 만한 변화가 찾아온 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지금부터 2022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취미와예술 중간과제물을 통해, 코로나 19(COVID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서서히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분석해 본 다음, 분석 과정
사회에서 전체 인구의 3분의 1이 1인가구인 현 상황에서 외부활동이 극도로 자제되고, 직업 안전성이 위협받고 경제적 불안감이 추가되면서 이들의 심리적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한 중요한 기제로 취미생활의 가치가 강조되고 있는 것이다. 지금부터 2021년 방송대 취미와예술 중간과제물을 통해, 코로나
사회조직 등)의 독자성과 협력성
③교육효과에 대한 직접적인 측정의 곤란성
④Campbell의 견해
교육조직이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의- 중요성과 공개성
교육조직이 서비스를 수행하는 데 있어 활동의- 복잡성과 친밀성
교육조직에서 종사하는 사람들의 특성에 따른- 전문성
교육조직의 활동
Ⅰ. 서 론
인간과과학 측면에서 인공지능의 발달이 인류사회를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을지 생각해 보는 것은 인간의 미래를 생각해 보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다. 실제로 인공지능 기술의 빠른 발달로 기술, 비즈니스, 사회에서 인공지능의 필요성이 크게 확대되고 있으며 인공지능의 문제 해결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