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인스케이트의 곡선주로 상황에서만 해당하는 경우는 아니다. 예를 들어 농구의 왼손 레이업의 경우에도 오른발로 점프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오른손잡이에게 상당히 불편함을 준다. 하지만, 인라인스케이트의 코너는 더 나은 경기력 향상을 위하여 익히는 기술이 아니라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
1. 인라인스케이트 역사
인라인스케이트의 역사는 롤러스케이트에 의한 기원에서부터 시작된다. 원시시대 의·식·주를 해결하기 위하여 바퀴를 사용하게된 것이 계기가 되어 롤러스케이트가 탄생되었다고 추정되며, 어디에서 누가 처음으로 고안했는지에 대안 설은 매우 다양하다.(대한인라인경기
인라인스케이트가 각광받고 있다. 인라인스케이트는 그 이용계층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어린이 및 청소년뿐만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확대되어 명실공히 가족레포츠로 자리잡아 가고 있으며 인라인스케이트 붐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시중에서 가격에서부터 기능
인라인의 인기비결
- 여가활동을 변화
- 휴대간편
- 현대적인 디자인
- 인터넷 동호회의 활성화
인라인의 역사
- 18세기 초 네덜란드 사람에 의해 개발된 걸로 추정
- 조셉멀린(첫 롤러스케이트의 개발)
- 1870년 말경 롤러 하키 발상
- 1884년 레저스포츠로 발전
- 1926년 첫 롤러스케이트 하키선
Ⅰ.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사회는 매우 복잡하고 다양하지만, 개성과 질서가 함께 어우러져 그 속에 살고 있는 구성원들이 조화롭게 살수 있는 것이다.
인간의 신체 활동은 삶의 본질이며, 생존의 수단이기도 하다. 그러나 기계문명의 급속한 발달로 인하여 일상생활이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