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목적
인터넷의 발달로 인한 온라인 게임의 시작
그리고 그로 인한 수많은 게임들의 개발과 기업의 창업되고 있다.
그속에서 우리는 벤처기업의 정신을 알아 보고자 한다.
중 요 성
온라인게임은 참신한 아이디어만이 바탕이 되는 그런것이 아니다.
온라인게임은 만화영화같은 캐릭터 적
인터넷 광고의 정의를 내려보면 좁은 의미로는 특정 사이트에 자신의 광고용 배너를 게재하여 자신의 사이트로 하이퍼링크 시키거나 검색엔진이나 다른 사이트에 자신의 사이트를 하이퍼링크 시키고 그 대가를 지불하는 것을 말한다. 넓은 의미로는 기업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행하는 고객과의 일련의
인터넷이라는 도구를 통해 현재 기업들이 겪고 있는 변화의 중심축에 서 있다. 인터넷을 이용한 정보의 교환․획득․공유․창출의 장이 되는 정보 검색 기능을 바탕으로 포털은 현재 인터넷기업들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 온라인 광고, 전자상거래, 커뮤니티, 뉴스, 게임 등 - 를 제공하고
기업들도 매출에 크게 기여하는 VIP고객의 발길을 붙잡기 위해 ‘노블레스 마케팅’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서민들과의 차별화된 귀족품의 고급 마케팅 전략을 도입하고 있다. 일반 서민들까지도 ‘아낄 땐 아끼더라도 쓸 땐 쓰자’라는 식의 소비 패턴을 보인다. 고급 감성의 지향은 ‘명품족’,
2000 한국 능률 협회
2000.10 2000 대한민국 광고 대상
2001.11 2001 대한민국 광고 대상
2002.3 Pre-Portal 서비스 특허 출원완료
2002.10 2002 대한민국 광고 대상 인터넷 부문 수상
2003.8 대한민국 인터넷 마케팅 대상
2003.9 DKIMS 제2창업 선언 CI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