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을 묶는 모델을 개발, 현실화하고 더 나아가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이버자산 비즈니스를 전개해나가고 있다.
4.1 아이템베이의 비즈니스 모델
아이템베이는 게임 아이템 거래를 기반으로 한 사이버 자산 거래 및 지불 거래 시스템을 활용한 커머스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사이
있는지 다양한 리더십론에 적응시켜 살펴보도록 하겠다.
1. 환경분석
1) 회사소개
(1) 연혁
① 에버랜드
1995. 12월 세계 테마파크 8위 선정 (美 Amusement Business 誌)
1996 03 에버랜드 탄생 (페스티발 월드 + 캐리비안베이 + 스피드 웨이)
04 에버랜드 개장 20주년
10 에버랜드 입장객 7천만 명 돌파
제1장베이커리의 시장 현황
1940년~1980년 : 자영제과점과 프랜차이즈 베이 커리로 구성
1980년~1990년 : 기존 모기업의 베이커리 사업확장에 따라 설립
1990년~2000년 : 신제품 개발, 브랜드 다각화, 새로운 시장 진출을 시도하는 등 다각적인 노력
2001년~현재 : 다점포 전략에 의한 외형적인 성장
장이 이미 성숙, 성장률 더 올라가지 않는 상태
하지만 국내는 전국의 온천지역이나 스키리조트와 함께 연계 발전 추세
Ex :
용평리조트 : 피크아일랜드
휘닉스 파크 : 블루캐니언
판탄시온 리조트 : 판탄시온 워터파크
디오션리조트 : 라파오션 워터파크
대명 레저산업 : 변산리조트
캐리비안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