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적인 형태를 띨테니까 말이다. 그런데 이런 현상이 일어날 때 소스 기기와 프리 앰프는 중간에 에너지의 일부가 사라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이 때 소소 기기에서는 보낸 신호가 모두 전달되지 않기에 출력 임피던스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프리 앰프에서는 받아야 할 신호를 모두 받지 못했기
전자회로를 다루는 엔지니어, 특히 아날로그 회로를 다루 는 엔지니어의 이야기에는‘임피’라는 말이 자주 나온다. 이 것은‘임피던스’를 줄인 단어로, 전자회로나 전자부품, 전자 재료 등의 특성을 나타내는 중요 파라미터이다. 그러나 초보자는, 임피던스의 개념은 알아도 그 값이나 주파수 변화
임피던스란 신호에 대한 저항치를 말하며, 전기기기의 회로에서 콘덴서나 트랜지스터, 저항, 다이오드 등의 소자 등이 있다.
-임피던스의 매칭은 신호를 출력하는 출력측과 신호를 받는 입력측의 임피던스가 완전히 같은 경우를 임피던스매칭이라고 하며, 이 때의 신호가 Loss 없이 전송이 가능하다.
임피던스가 낮으면 난처하지만 어느정도 낮은 정도라면 음향기기쪽에서는 유리하다는 그런 생각에서 기준한한 것일지는 모르나 현재 프로용 음향기기들은 신호 전송에 의한 로스보다는 노이즈를 염두하여 기본적으로 600Ω의 로우 임피던스를 기준이라고 하고있다.
* 임피던스의 매칭
그러면 노이
전자 마이크입니다. 이 마이크는 기전력(起電力)을 발생하는 기구가 전자형 마이크로폰의 동작 기구 작용입니다. 하지만 철의 진동판을 한결같이 피스톤 진동시켜 그 공진계 전체를 저항 제어시키는 것은 매우 어려우며 자극의 주위에 코일을 감는 형식이기 때문에 그 출력 임피던스는 유도성으로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