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 매체인 텔레비전에서 제공하는 드라마는 수용자가 가장 좋아하는 오락물이자 문화산업일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미치는 영향력 또한 막강하다. 다채널 환경과 지구화로 인한 국가간 상호작용의 증가는 한 국가의 틀에서 소비하고 바라보던 모든 영역에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특히 영상매체를
사는 한국의 성형에 대해서 다루고 있었다. 내용을 보면 한국 여성들은 성형 폭발에 빠져서, 이쁘기 위해서 위험을 감수하고서라도 성형을 하는 경향이 많다고 지적을 하고 있다. 한국의 세태를 비판하는 내용의 부정적 시각의 기사이다.
③ 2006
한국 부산국제영화제에 출연하는 내빈에 대해 보도를
사 이다. 물론 이보다 훨씬 많은 제작비가 들어가는 영화들도 종종 있지만 평균적으 로 보면 그러하다. 그렇기 때문에 인도의 영화 산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인력의 규 모도, 극장의 숫자도 엄청난 것이다. 이미 우리의 우수한 영화들이 해외영화제에 서 호평을 받고 있고, 중국에
영화제에 출품되었고, 그 자신도 국제 영화계에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다. 1991년 작(作) 《완령옥[阮玲玉]》을 통해 주연 장만옥[張曼玉]이 베를린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면서 감독으로서 국제적 명성을 얻었다. 특히 1996년 중국 100년 사(史)의 다큐멘터리 제작을 통해 스스로 커밍 아웃(coming out)을
사를 연 현장이다. 1970년 4월 일본의 기술에 의존해 포항 영일만에 제철소 건설을 착공했던 포스코가 40년 만에 독자 기술로 일본보다 앞서 해외에 고로 제철소를 짓게 된 것이다.
정준양 포스코 회장은 "한국과 일본, 중국의 철강업체가 경쟁적으로 동남아 철강시장 진출을 추진하는 상황에서 우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