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ious Game 소개
- 사용자들이 목표를 달성하고 게임을 해야 하는 동기를 갖게 함으로써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다양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으로, 80년대부터 90년대까지 활성화된 에듀테인먼트 소프트웨어에 기초
- 단순한 게임이라는 장르적 특성보다는 게임의 이론이나 재미를 이
디자인에서 그 이유를 찾을 수 있다.
1958년 국내 가전업계 최초로 산업 디자인 개념을 도입한 LG전자는 디자인 센터와 디자인 종합 연구소를 설립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디자인 경영을 몸소 실천하였으며 최종적으로 2006년 디자인이 중심이 되어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의 감성을 사로잡는 차별
현상에 대해서 어떤 생각과 결론을 도출해낼 때에 그 생각하는 방식의 기본이 되는 것이 패러다임이라는 점을 전제로 하여 과학자들을 지배하고 있는 사고 활동을 파악하고, 패러다임을 근원적인 인식의 체계로 확대하여 이를 바탕으로 해서 사람들의 행동 양식과 구체적인 결론을 유도하려 하였다.
지배체제가 붕괴하고 주주가 기업지배권을 장악했다고 말할 수는 없다. 기관투자가의 영향력 증대에도 불구하고 경영자의 재량권은 여전히 존중되고 있다. 기관투자가들은 서로 연합함으로써 소수지분지배가 가능할 정도의 주식은 보유하고 있지만 어떤 주주도 자신의 지분만으로 기업을 지배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