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소주시장의 매력도 증가
-2001년 26.3% 주류시장 점유율이 2005년 30.3%로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있음.
2.자사 소주 브랜드 “산소주” 낮은 소비자 선호도
-전체 소주 시장의 7.8 % 낮은 선호도
(반면 경쟁기업의 브랜드인 “참이슬” 77.2 % 높은 선호도로 시장 위협)
-세월 흐름에 따른 주력 소비층인 20
처음 만들어졌다고 한다. 수메르인들이 증류주를 처음으로 만들어냈다는 것이다. 중국에서 증류주가 처음 만들어진 것은 원나라 때이므로 무려 4000년이 걸려서 동방에 전파되었다.
이렇게 오랜 세월이 걸린 것은 술을 즐기지 않는 이슬람민족이 실크로드를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이라 한다. 소주의 역
2000년대에 들어선 이후 폭발적 성장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는 현재 업계 추정치 4조원 ⇒ 1990년대 1000 억원 수준에서 20여년 만에 40배 늘어난 것.
내년 아웃도어시장은 5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 ⇒ 지금 추세라면 우리나라 아웃도어시장이 미국에 이어 세계 2위 규모가 될
세상에 새롭게 나타난 인터넷은 당시까지 질서가 없는 것처럼 보였다. 1990년대 중반 실제 인터넷은 말 그대로 무법지대였다.
아무런 규제도 없었고 무질서했으며 통일된 규칙을 따르지 않는 상태였다. 결국 세르게이 브린과 세르게이의 지도교수인 라지브 모트와니는 인터넷을 검색하는 더 나은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