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모짜르트(모차르트)의 성장과 천재성
누구나 알고 있듯 그는 음악의 ‘신동`으로 불린다. 4살부터 연주를 했고, 5살 때 처음 작곡을 하고, 9살 때 모든 음악의 정수인 교향곡을 작곡하였고, 12살 때 모든 문학·예술의 복합체인 오페라를 작곡하였다. 어릴 때 그는 누구나가 다 인정하는 그러한 천재
천재성을 고려해보았을 때, 그림의 배경이나 표정은 우연이나 실수에 의해 그려진 것이 아니라, 그의 사상이 담긴 것이라고 볼 수 있다고 생각이 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선 본론에서 다양한 모나리자라는 그림이 다양한 해석방식이 존재할 수 있는 이유인 그의 천재성에 대해 초점을 맞추어 이야기하
천재성은 그와 함께 했던 천재들에 의해서 더욱 빛나게 되었던 모양이다.
파인만은 모든 것을 제1원리로부터 해결해야만 만족을 했고, 도형을 이용한 이해에 남다른 재주를 가지고 있었다. 어릴 때 아버지와 타일로 무늬를 만드는 놀이를 했던 것이 그에게 그런 재주를 심어주었던 모양이다. 그는
천재성이 드러나 그가 주목받게 되고, 결국 이 음악을 통해 기적적으로 세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된다. 모든 것을 연결해주는 것은 결국 보이지 않지만 마음을 움직이는 신비한 음악인 것이다. 가족을 찾으려는 뜨거운 가족애를 아름다운 멜로디와 조화시켜 감동을 선사한 어거스트러쉬,,, 이 어거스트러
천재성에 대한 부분에서는 남성성과 여성성에 초점을 맞추어서 문제점을 제기하였다.
작가나 문학사조에 대해서는 소설의 이해를 위한 실마리로써 범위를 국한시켰다. 자칫하면 작가론 내지는 문학사조 쪽으로 치우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본론으로 들어가 위에서 제시한 방향에 따라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