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포스트모더니즘은 사회학과 철학 그리고 예술전반 분야에서 하나의 정식사조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사회학과 철학의 경우 반 계몽주의와 반 합리주의로 나타났고 이것은 인간의 삶이나 전체의 역사는 우연과 감정에 의해서 이루어진다고 주장한다. 즉 인간의 역사는 이성적 합리성을 바탕
발표
2002. 12 고품격 하드코어 온라인게임 카르마 온라인 발표
2002. 12 풀 3D 카툰랜더링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발표
2002. 12 휴대용 미니 게임기 크레이지 미니 발표
2003. 01 퀴즈퀴즈의 새 브랜드 큐플레이 발표
2003. 06 ㈜엠플레이, 크레이지 아케이드 "캐릭캐치" 출시
넥슨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연혁
캐릭터
라이선스를 통한 연계산업 유발효과가 커, 매력적인 차세대 고부
가가치 산업이다. 위성 DMB 등의 등장으로 다매체, 다채널 시대
에 더욱 다양한 플랫폼에 콘텐츠를 공급할 수 있다는 점도 관련
사업의 성장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낙관적인 전망에도 불
구하고,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 상
' 발표
1999.
07
세계 최초 인터넷 SF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택티컬 커맨더스' 발표
1998.
12
환타지풍 인터넷 게임 '일랜시아' 발표
1997.
10
인터넷 롤플레잉 게임 '어둠의 전설' 발표
1995.
12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2) 기업비전과 미션
3) 조직도
4) 매출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