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방영을 시작으로 커피프린스만의 색깔을 구축하면서 프랜차이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까페 ‘커피프린스’의 서비스 실태를 분석해보고 앞으로의 개선 방향에 대해 논의해보았다. 본 제안서에서는 일반적인 까페에 대한고객의 서비스 기대심리를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커피프린스가
대한 경외심을 거두었고, 대도시 문화의 공백을 대체할 모델로 우리나라의 대중문화인 ‘한류(韓流)’를 선택하였다.
21세기를 살고 있는 중국인들은 여전히 그들의 문화적 코드에 따라 사태를 판단하고, 수용하고, 선택하고, 발전시키고 있다. 그들이 나아갈 방향은 그들이 장구한 역사 속에서 배운
커피프린스 1호점’의 고은찬 (윤은혜)을 기억하는가.
지난해 30%를 웃도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장안의 화제를 모은 이 드라마에서 고은찬은 바리스타를 꿈꾼다. 바리스타는 커피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테크닉을 보유하고, 커피 및 음료를 만들며 바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하는 전문가를 말한다.
커피프린스 1호점'은 1회부터 쏠쏠한 반응을 끌어냈다. "할 수 있어, 아자!"를 외치며 한결에게 약간의 돈을 갈취하기 위해 호텔방으로 향했던 윤은혜의 느슨한 외모와 털털한 말투는 그동안 봐오던 윤은혜가 아니었다. 혀 짧은 소리를 내며 긴 웨이브 머리를 알록달록한 액세서리로 멋을 낸 이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은 1회부터 쏠쏠한 반응을 끌어냈다. "할 수 있어, 아자!"를 외치며 한결에게 약간의 돈을 갈취하기 위해 호텔방으로 향했던 윤은혜의 느슨한 외모와 털털한 말투는 그동안 봐오던 윤은혜가 아니었다. 혀 짧은 소리를 내며 긴 웨이브 머리를 알록달록한 액세서리로 멋을 낸 이전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