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행복을 찾기 위해 늘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그 말은 즉 살아가고 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여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내가 불행하기에 행복을 계속해서 갈망하는 것이다. 책이 말하는 것처럼 현재에 내가 행복하길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 이제는
되는지에 대해 간접적으로 느끼고 생각하게 되어 직업의 선택에 그리고 자본 축적과 경제 프레임에 대해 좀 더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우리 사회가 더 많은 사람이 행복해지기 위해서는 상위 0.1%의 실질적인 권리를 가진 사람들이 기존의 제도와 관념에서 벗어나 노동을 제공하는 수
사용해야 한다. 브랜드(brand)는 외래어로서 번역하지 않고 `브랜드`로 사용함이 옳은 것이며 트레이드마크(trademark)는 법률용어로서 `상표`라 번역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는 상표보다 넓은 의미로 사용되는 마케팅개념으로 이해되어야 하며, 상표는 상표법 등 법률적 개념으로 해석되는 협의로 사용되어
. 개인의 자유와 인센티브를 중시하며, 복지국가의 낭비적이고 비효율적인 측면에 대한 그의 비판은 표의 설명에서 잘 나타나고 있다.
즉, 사회복지는 타인의 돈으로 타인을 위하여 사용하는 조합 Ⅲ의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비용절감유인이 없어서 낭비를 초래하여 재정파탄을 초래한다는 것이다
되는 종교적 기질의 산물로 설명될수 있다.
신앙 형식 주의는 신앙을 특수한 교파의 신앙 고백 문장과 성서 내용의 교의학적 형식화에 대한 인정으로 이해될수 있다.
신앙 활동주의는 신앙고백 문서나 신조에 대한 인정 대신에 신앙을 인간이 현재의 자기 상황과 환경을 종교적으로 해석하는 활동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