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서를 가지고 있는 리모컨을 컨트롤러로 사용하였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는 키넥트 라고 불리는 카메라를 이용한 모션인식 컨트롤러를 사용하였다. 손에 들고 사용해야하는 다른 컨트롤러들과 달리 엑스박스의키넥트는 티브이 위에 있는 카메라에 내장된 RGB, 깊이 센서, 그리고 multi-array microph
1. 필요기술
이 름
내 용
키넥트
사용자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인식하는 동작인식기술
스크린 장비
영상장치 재현장치
충격전달장치
사용자에게 충격전달을 줄 수 있는 장치
네트워크 기술
다른 장소의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연결해 줄 수 있는 네트워크 기술
4D기술
사실적인 게임 몰
Ⅰ. 서론
오늘날 태권도 도장은 경영적인 측면에서 하향곡선이 나타나고 있어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는 사회전반적인 경기침체 현상과도 직접적인 관계가 있겠지만 태권도 도장의 교육적 내용이 부실하다는 지적과 함께 행정, 제도적 측면 등 태권도계 자체에 그 문제점이 다양하게 나
사용자의 움직임을 바로바로 인식하는 기술
사용자에게 충격전달을 줄 수 있는 충격전달 장치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는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연결해줄 네트워크 기술
4D 기술(꾸준한 업데이트 필요)
게임장비(슈트, 총)
전략적 제휴를 통한 광고효과 / 개발비용 절감 / 기술이전 효과
X박스360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조한 게임기로 우리나라의 닌텐도 Wii와 같은 게임기입니다.
피자헛은 마이크로소프트사와 X박스360전용 피자헛 애플리케이션을 공동으로 개발하였는데,
X박스360의 모션/음성 인식 센서키넥트와 컨트롤러를 통해 피자헛의 모든 메뉴가 주문이 가능하며 소비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