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차이는 다만 대립하는 모든 것을 초월하고 화해시켜 가는 과정에서 생긴 결과에 불과한 것이며 결국은 선신인 아후라 마즈다가 악신인 아리만에게 승리한다는 종교다. 조로아스터교는 배화교 혹은 파르시라고 불리는데 현재도 인도의 봄베이, 파키스탄의 카라치 같은 곳에 그들의 사원이 있다.
파르시(Parsi)의 역사로 규정한다. 바바는 1980년대에 발표한 일련의 독창적인 논문으로 유명해졌다. 이 논문은 1994년이 되어서야 비로소 『문화의 위치』라는 책에 함께 수록될 수 있었다. 이 책은 다양한 학문 분야와 다양한 지역에서 출판되는 학술지들을 통해 발표되었던 개별 논문들을 모아놓은 것이
파르시에 건립된 것이었으나, 엘람왕 슈트룩 나훈테(B.C.12세기)가 바빌로니아를 공격할 때 전리품으로 빼앗은 것이다. 사회 경제생활의 전체에 걸쳐 실정법적으로 규정이 이루어졌다.
Ⅱ. 함무라비법전의 특징
함무라비 법전은 고대 바빌로니아의 사회 정황을 비교적 전면적으로 반영하였으며, 고
파르시 극장이 중심을 이루었다. 인도영화에 대한 거의 모든 일반적인 역사는 던디라지 고빈드 팔케라는 선구자적 인물로부터 출발한다. 1914년 신화를 바탕으로 한 <하리슈찬드라의 왕>으로 영화활동을 시작했다. 이 영화는 최초의 인도 극영화로 알려져 있지만 인도 최초의 영화라고 보기는 어렵다.
이란의 뿌리를 이루는 인종은 아리아인이다. 초창기 이란의 뿌리를 이루는 아리아인들은 당시 그 땅을 지배하고 있었던 메소포타미아의 수메르나 바빌로니아에 맞서 싸우는 용병으로서의 역할을 하였으며 곧 원주민들을 몰아내고 고원을 장악해 ‘이란’을 세운다. 기원전 7세기 쯤, 이란인들의 일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