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채화 물감
채색을 하는 방법에 있어서 부정적인 감정을 발산하기도 하고 안정시키기도 하는 다양한 치료효과를 가진 재료로 작업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클라이언트의 정신세계를 자유롭게 펼쳐나갈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는 경우 물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형성되는
파스텔톤의 색채를 적용하는 것도 고려해 볼만 하다. 도시민의 시각에 부담을 주고 피로를 가중시키는 배색은 가급적 피해야 한다. 색채 환경 조성을 위한 바람직한 색채기호도 조사가 현실적으로 시행되어져야 할 것이다. 간판에 쓰인 색채는 원색이 많아서 지나치게 자극적이고 색의 종류가 많은 것
1. 마리 이야기 staff & cast
제작 : (주)씨즈 앤터테인먼트 배급사 : 청어람
상영시간 : 80분 제작연도 : 2001년
개봉일 : 2002년 1월 11일
홈페이지 : http://www.maristory.co.kr
-staff
원작 : 이성강 감독 : 이성강 각본 : 강수정, 서미애, 이성강
프로듀서 : 조성원 촬영 : 권근욱 음악 : 이병우
-cast (목소리
1. 감독 빔 벤더스
1945년 독일 뒤셀도르프 출생으로 파스빈더와 더불어 전후 독일을 대표하는 감독이자 뉴저먼 시네마의 기수로 평가된다. 2차대전이 바로 끝난 후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나 미군의 점령 통치, 나치 잔재의 청산, 그리고 전후 복구사업으로 뒤숭숭한 서독의 50년대에서 유년기를 보냈
▲ 경기 불황 속에서 진행하는 사업을 유지하기에도 바쁜 요즘 무서운 속도로 규모를 늘리며 아이스크림업계뿐 아니라 외식업계 전체의 주목을 받고 있는 요구르트 전문점이 있다.
가맹점 모집하는 것이 하늘의 별따기보다 힘들다는 업계 관계자들의 푸념이 “레드망고”에서는 먼 나라의 이야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