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사고를 일으킨 사람이 처해 온 환경과 내력, 사람의 어떤 심신의 결함, 그리고 사고가 발생한 때의 불안전한 상태 또는 사람의 불안전한 행동, 사고 그 자체와 그 결과인 사상 또는 재산상 손해를 각각 도미노 골패 하나하나로 비유해서 사고란 골패가 넘어지기 전에 환경과 내력, 그리고 인간의
하인리히수소(Heinrich Suso) 등에 의해 전개된 신비 사상을 통해 심오하게 발전했다. 에카르트는 파리와 쾰른의 대학에서 신학을 강의했고, 그곳의 여러 도미니코회 수녀원에서 설교했다. 그의 설교의 주된 내용은 하느님과 인간 영혼이 나누는 친밀감의 신비로서, 그는 이러한 주제들을 사변적 방식으로
원했고 신앙의 내면화를 강조하였다
이 신비주의 사상은 그의 제자 요한 타울러와 시인의 성품을 지닌 하인리히수소에 의하여 심화 전승되었다. 아울러 루터가 1516년과 1518년에 간행한 「독일 신학」(Theologia deutsch)도 에크하르트의 사상을 따르고 있다.
(3) ‘오늘의 경건’(Devotio noderna)운동
하인리히 의 안전론 안전은 사고예방 이며 사고예방 (H.W.Heinrich) : (accidenent prevention)
은 물리적 환경과 인간 및 기계의 관계를 통제하는 과학인 동시에 기술 이라고 하였다 (art)] .
(3) 버크호프 의 안전론 사고의 시간성 및 에너지의 사고 관련성을 구명하였다 (H.O.Berckhofs) :
3.안전제일의 유래 : U.S.Steel Co
수소와 헬륨, 그리고 메탄으로 이루어졌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초속 수백 km의 폭풍, 흰색의 대기이동 등이 확인되어 해왕성의 대기가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해왕성의 표면은 수소 액체로 되어 있으며 수소 액체의 깊이는 8,000 km 정도이고 그 밑에는 물이 언 얼음과 암모니아가 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