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수익성 분석”
Ⅱ. 본론
1. 한국표준산업분류(KSIC)대분류
Q
오락,문화 및 운동관련 서비스업
중분류
Q87
영화 방송 및 공연 산업
소분류
Q871
영화 산업
세분류
Q8714
영화 및 비디오 상영업
세세분류
Q87141
영화관 운영업
▶ 영화관 산업은 표준산업분류에 의해 Q87141로 분류된
Ⅰ. 개요
산업연관분석표에 근거한 정보통신 산업의 성장률 추이는 26.69%의 높은 증가율을 보였으며, 이후 다소 둔화된 16%내의 성장률을 나타내고 있다. 정보통신 기기와 정보통신 서비스의 평균성장률은 GNP의 성장률을 크게 상회하고 있다. 그러나 정보통신 서비스 산업의 모든 부문에서는 GNP 성장
디지털 형태로 재생산되어 기존의 콘텐츠와 새로운 디지털콘텐츠가 통합되고 있는 것도 하나의 요인이다. 이에 따라, 창의적인 콘텐츠가 발전된 기술을 이용하여 다양한 형태로 새로이 제작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관련 산업이 앞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예
1. 온라인 게임 산업이란?
(1) 정의
- 온라인 게임이란 1970년도 후반부터 본격적으로 보급된 개인용 컴퓨터를 사용하여 즐기는 오락 레저활동의 한 형태로서 종래의 컴퓨터 게임이 정해진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되는 것과는 달리, 가상적 상황들을 설정해서 컴퓨터와 컴퓨터끼리 일정 시간 동안 다
우리나라의 문화산업의 가장 큰 특징은 문화산업이 오락업과 함께 처음 대분류(section)산업으로 등장하게 되었다는 점이다. KSIC에서 대분류는 종전에는 A에서 Q까지 17개이었으나 제8차 개정에 의하여 A에서 T까지 20개로 증가하였다. 한국표준산업분류는 현대 경제사회의 복잡 다양한 산업제품을 체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