劉少奇) 등의 당 관료 파는 엘리트 교육의 재개, 전문성의 강조, 경제우선주의 등을 추진하였다. 문화계에서는 급진그룹과 체제파가 대립하였다. 마오쩌뚱(毛澤東)이 지앙 칭(江靑)을 통해 장 추언치아오(張春橋)(상하이의 문화계 실력자)를, 그가 다시 야오 우언위안(姚文元)을 동원해 급진파를 형성시
劉少奇, 鄧小平 司令部에 대해서 착오의 투쟁을 진행하였다. 중공중앙영도기구에 대해서 착오의 개조를 진행했고 성립된 "중앙문화혁명소조"가 중앙의 대부분의 권력을 장악하였다. 모택동의 개인 영도는 실제상으로 중공중앙의 집단영도를 빼앗아 대신 들어섰다. 모택동의 개인숭배에 대해서는 열렬
劉少奇, 鄧小平 司令部(사령부)에 대해서 착오의 투쟁을 진행하였다. 중공중앙영도기구에 대해서 착오의 개조를 진행했고 성립된 "중앙문화혁명소조"가 중앙의 대부분의 권력을 장악하였다. 모택동의 개인 영도는 실제상으로 중공중앙의 집단영도를 빼앗아 대신 들어섰다. 모택동의 개인숭배에 대해
민주적으로 실현해 간다고 천명하고 있다. ‘먼 장래의 것’이라고 하는 표현과 함께 사회주의 중심에 있어서도 마르크스주의 본래의 유토피아가 살아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싶다. 이후에도 유소기(劉少奇)나 주은래(周恩來)도 동일한 내용의 발언을 하였다.
(3) 경제 부흥과 ‘국가자본주의’
劉少奇와 함께 무모하게 資本主義를 부활시키려고 기도한 대음모이다. "(1962년 中央서기처 회의상에서의 江靑의 발언)라며 그를 거세게 몰아붙였다. 毛澤東의 아내이며 四人幇의 核心이었던 그녀의 발언과 함께 毛澤東은 그에게 文化大革命의 責任을 물어 모든 公直에서 罷免시키고 한동안 肉體勞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