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함으로써 原始인구어의 대체적인 모습을 再構(reconstruction)할 수 있을 뿐이다.
대체로, 인구어를 사용한 민족은 후기구석기시대에 살던 半遊牧民으로, 가축을 기르고 적어도 原始的인 農耕生活을 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들은 비교적 잘 발달된 종교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이들의 모습이 어떠했
고대 이집트의 유물에는 바빌로니아의 창세신화나 구약성서의 (창세기)와 같이 체계적인 기록은 없지만, 각지에 있는 신전의 각문(刻文) 등에 어렴풋이나마 세계의 시초와 신들의 계보에 관한 기록이 남아 있다. 그 중에도 헤르모폴리스, 헤리오폴리스, 멤피스, 부시리스(그리스식 발음)의 네도시에는
연구와 전통계승 작업이 진행되어야 함은 재론의 여지가 없다. 일례로 제례복식의 경우를 보면 농촌의 집성촌이나, 종손가 등에서는 아직도 조선시대이래 각자의 가문에서 행해오던 제례의식과 제례복식을 착용하지만 대부분의 도시생활인들은 간편화된 제례의식(祭禮儀式)을 행하고 제례복식으로는
대단히 중요한 일이 아닐 수 없다. 더욱이 사교 춤을 댄스스포츠의 시작으로 보았을 때, 도입기인 1890년대부터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명실공히 일익을 담당해 왔던 국내 각 협회의 활동을 중심으로 발달 과정과 미래를 진단하는 것은 발전적인 댄스스포츠의 지향에 매우 가치 있는 연구가 될 것이다.
시대 마제석기(창, 화살촉)
불과 언어사용 : 불(인류 최대의 혁명), 불의역할 : 맹수로부터 방어, 방원(추위보호),화식(음식익혀먹을수있다.)
언어 : 집단 생활의 질서 유지, 구성원간의 공동체 의식과 단합을 이루는데 조건, 문화창조의기능
□ 인류와 침팬지의 비교
침팬지의 치아와 아래턱 뼈 → 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