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내장 방식
컴퓨터에게 처리하게 할 프로그램과 자료를 주 메모리(Main Memory)에 저장해 놓고 프로그램 상에 나타난 제어의 순서에 따라 명령을 처리하는 방식이다.
2. 프로그램(Program)
프로그래머(Programmer)에 의해 만들어진 명령어 집합(Instruction Set) 이다. (소스 프로그램 -> 실행 프로그램)
만족시킬 신경망 아키텍처의 구현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다; 대신에 어떤 아키텍처의 실현도 용이하게 할 툴들의 풍부한 집합으로 신경망 설계자들의 팔레트를 채색할 것이다. 이 글은 기초적인 신경망 클래스들의 집합을 개발하기 위해서 객체지향 설계 및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을 이용하였다.
생성자(constructor)는 클래스에 의해 객체가 생성될 때 수행할 작업을 정의하는 특수한 멤버함수로, 객체를 정의하는 문장에 의해 자동적으로 호출된다. 생성자는 일반적으로 객체의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생성자선언은 일반 멤버함수와 유사하게 선언된다. 단, 생성자의 이름은
메모리 관리방법 같은 것이다. 이것은 80x86 CPU를 사용하지 않는 컴퓨터와는 전혀 공통 부분을 찾을 수 없다.
Ⅱ. C언어의 역사
C언어는 구조화 언어이고 포인터 사용이 가능한 “BCPL언어”로부터 시작된다. 이 BCPL을 기준으로 B언어가 작성이 되었고, 한 단계 더 발전된 언어인 C언어가 개발되었다. C
언어의 개발
Compile환경이 아니라, Interpreted 환경이다.
개발 속도의 향상 시켰다. " Compile-Link-Load-Test " cycle 환경에서 소요시간을 줄임
Code의 이동성 - Runtime 환경의 장점 위에서 OS에서 System call을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
Multi Thread의 지원
동적인 Program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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